회사소식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 리브랜딩 진행

2024. 04. 17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새로운 핵심 가치 도입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은 경쟁력 강화와 시장 위치 재정립을 목적으로 브랜드 명칭을 리본회생·파산에서 ‘리본회생’으로 새롭게 변경하고, 포괄적인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변화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서비스 질을 개선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리본회생은 리브랜딩을 통해 'Focus', 'Better', 'Valuable'이라는 세 가지 새로운 핵심 가치를 도입했다. 이는 각각 고객의 필요와 상황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의지, 서비스 질의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는 목표, 그리고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약속을 내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리본회생은 “단순한 편리함을 넘어서 각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리브랜딩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세 가지이다.

첫 번째는 로고의 새로운 디자인이다. '리본(RE-BORN)'에서 영감을 받은 이 새로운 로고는 희망을 상징하며, 알파벳 'R'을 형상화하여 리본 모양을 활용, 희망과 새로운 시작을 표현한다. 이 로고는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두 번째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확대이다. 새로운 상담 예약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채널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 상담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사건 진행 시에는 개인의 필요와 상황에 맞춘 서비스와 진행 방식을 제공하여 고객 개개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세 번째는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개편이다. 기존 웹페이지를 포함한 새로운 정보와 서비스가 신규 웹페이지에 추가되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러한 개편은 고객에게 더 깊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을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변화에 대해 리본회생은 "내 삶을 가치 있게 만드는 '리본회생'의 슬로건 아래, 각 고객의 법률문제에 전문적이고 세심한 접근을 약속드린다. 앞으로도 더 깊이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리본회생은 전국 출장 상담과 연중무휴로 평일 야간 및 주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